주부들이 좋아하는 에어프라이어? 디디오랩, ‘네이버 쇼핑 1위’

기사입력:2019-10-31 17:41:24
주부들이 좋아하는 에어프라이어? 디디오랩, ‘네이버 쇼핑 1위’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헬스 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의 ‘더블 히팅 에어프라이어’가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최대 e커머스 업체인 네이버 쇼핑에 따르면,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출시 직후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더니 론칭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대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가전 소재 가운데 가장 안전한 것으로 알려진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한 제품으로, 특히 조리실 내부는 물론이고 도어 안쪽 프레임 같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올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또한 기존 에어프라이어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14ℓ의 대용량 제품으로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할 수 있다. 정육면체형 내부 공간은 층 분리가 가능해 여러 종류의 요리를 한번에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360도로 회전하며 음식물을 익히는 로티세리 기능이 있어 음식물을 일일이 뒤집어줄 필요가 없는 것도 눈에 띈다.

다양한 조리 모드를 탑재하고 있어 튀김기뿐 아니라 오븐기, 과일건조기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차별화된 점이다. 또한 제품 전면에 투명 윈도우와 내부 조명을 장착해 음식이 익어가는 정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내부 공간은 물론 도어 안쪽 프레임까지 올 스테인리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이 강점”이라며 “에어프라이어 기능 외에 튀김기, 오븐기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