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가전 세라젬, 높은 소비자 관심 속에 신규 '생활피로편' TV광고 런칭

-V3 의료가전 저변 확대로 큰 인기 기사입력:2019-11-01 13:12:59
의료가전 세라젬, 높은 소비자 관심 속에 신규 '생활피로편' TV광고 런칭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의료가전 브랜드 세라젬이 전속모델 이정재와 세대별 모델이 함께 출연하는 새로운 컨셉의 신규 “생활피로편“ TV-CF 캠페인을 11월 1일부터 런칭 한다고 밝혔다.

전속모델 이정재가 출연한 하반기 1차 광고는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명품배우 이정재의 어깨춤이 이슈가 되면서 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새롭게 런칭되는 “생활피로편“ TV-CF에서는 이정재와 함께 개성 넘치고 친근감 있는 세대별 모델들이 출연하여 각 세대가 느끼는 피로한 상황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일상 속 ‘피로회복’을 소재로 한 메시지 전달을 통해 집에서. 누워서. 매일. 온 가족이 편하게 세라젬으로 쉽게 건강관리를 한다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지난 10월 1일부터 런칭된 하반기 1차 TV-CF의 효과로 세라젬 마스터 V3의 렌탈 및 구매 상승이 이어진 가운데,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에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보를 늘려갈 계획이다

광고속에 등장하는 세라젬 V3는 180도 누운 자세로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해 사용자별 최대 65도의 집중온열과 압박자극을 통한 맞춤 마사지를 제공하는 글로벌 특허 기술이 적용된 식약처가 인증한 척추 의료가전이다.

한편, 세라젬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직영매장 오픈,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에 입점을 확대하여 고객과의 만남을 늘려나가고 있다. 또, 제품에 관심은 있지만, 직접 사용해보지 못해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10일간 충분히 사용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하는 세라젬 홈-체험 서비스도 운영 중에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