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의 대자연 감성 담은 코스메틱 덴탈케어 브랜드 ‘칼시’

기사입력:2019-11-01 16:08:08
사진=쓰리알생활과학 제공
사진=쓰리알생활과학 제공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덴탈케어 전문 연구 기업 쓰리알생활과학이 아이슬란드 감성의 코스메틱 덴탈케어 브랜드 ‘칼시’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칼시’는 아이슬란드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치과 전문의와 유명 디자이너가 협업을 통해 런칭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크리스탈 아이시클 브러쉬’과 ‘천연 치약 2종’이다.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약외품 인증을 완료했다.

‘크리스탈 아이시클 브러쉬’는 인체공학적 핸들 디자인과 작은 구강구조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들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아치형 6열 광폭헤드를 사용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했다.

칼시의 치약 제품은 유해 성분 논란이 있는 파라벤, 인공색소, 트리클로산, 사카린, 광물성 오일, 미세플라스틱 등 11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미백기능 뿐만 아니라 충치, 잇몸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코스메틱 덴탈케어 브랜드 칼시의 칫솔 제품은 지난 28일부터 29cm에서 1+1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