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일상 속 행복의 순간 해피바스가 제주 효능을 그대로 담은 신제품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을 홈플러스에 단독 출시한다.
해피바스가 홈플러스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2종은 ‘제주를 닮은 맑은 그린티’와 ‘노을을 닮은 깊은 얼그레이티’이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는 코코넛 오일, 녹차 가루 등 핵심적인 8가지 성분만을 담아 순하게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주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주고, 깊은 차향이 편안한 목욕 시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해피바스는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된 가격 9,900원에 판매하고, 선착순으로 티 컬렉션 핸드워시(400 ML) 본품 또는 티 전용 텀블러를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행사 상품 중 구매 가격이 총 2만원 이상일 경우 홈플러스 상품권 3천원도 지급한다.
한편, 해피바스는 친환경 재활용 활동으로 전 제품 식물 유래 플라스틱을 26.5% 함유한 무색투명 용기로 출시한다. 유색 플라스틱을 사용할 경우 재활용 분류가 어려워 소각이나 매립되기 쉬운 점을 고려했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정되는 수축 라벨을 적용해, 고객은 절취선을 따라 비닐을 뜯는 단순한 행동으로도 친환경 재활용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해피바스, 티 하우스 미셀라 바디워시 출시
기사입력:2019-11-14 10:14:05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