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더우드랜드와 위드나미 연말 맞이 선물 나눔

기사입력:2019-12-09 16:34:57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더우드랜드와 위드나미 연말 맞이 선물 나눔
[공유경제신문 박재준 기자]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병원장 김윤태)은 지난 2일 연말을 맞아 유아용품 브랜드 더우드랜드, 여성의류쇼핑몰 위드나미와 선물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홍지연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부원장, 최희정 더우드랜드 대표, 개그맨 홍인규, 개그우먼 오나미, 뷰티 인플루언서 위드나미 등 더우드랜드 임직원과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더트웰브 키즈 칫솔과 낮밤 치약, 초콜릿 크레파스, 몰랑무드램프 등을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입원, 낮병동 어린이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더우드랜드는 또 내년 6월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통합치과진료센터가 진행하는 ‘6.9 구강보건의 날’ 행사에 칫솔 등 물품 후원을 하기로 했다.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 홍지연 부원장은 “시민과 기업의 기부로 설립된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은 기적의 병원”이라며 “개원 이후에도 더우드랜드와 같은 기업과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기적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더우드랜드 최희정 대표는 “재활치료에 지친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에게 드리는 선물이 든든한 응원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 인플루언서 위드나미는 이날 재활치료기금으로 1천 만 원을 기부하고 재활치료 받고 있는 어린이의 보호자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

박재준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