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마, 모델 박슬기와 함께 연말 생리대 기부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2020-12-10 12:25:02
center
[공유경제신문 박재준 기자] 에스팀 소속 모델 박슬기가 여성들의 아름다운 삶을 지지하는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LMA(엘마)의 연말 생리대 기부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SNS를 통해 밝혔다.

운동과 여성의 건강한 몸에 대해 관심이 많은 모델 박슬기는 건강 컨텐츠의 개발과 보급을 위해 SNS를 운영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는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엘마(LMA)를 평소 관심있게 지켜보던 중, 12월 진행되는 기부 이벤트를 알리는데 함께하고 싶다고 전했다.

브랜드 LMA(엘마)는 여성의 아름다운 삶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주제의 온라인 컨텐츠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LMA(엘마) 생리대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텍사스 산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여 안전성 면에서 다수의 테스트를 통과, 12가지의 인증을 획득하였다. 나아가 여성에게 생리대는 ‘필수품’임에도 여건상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보다 건강한 내일을 선물하기 위해 2019년 12월 지파운데이션과 국내 여성청소년을 위한 기부 협약식을 체결하여 1년 동안 순차적으로 96,000장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LMA(엘마)를 정기 기부하였다.

브랜드 LMA(엘마)의 2020년 12월 8일 연말 생리대 기부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박재준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