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2022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2022-05-17 11:16:32
center
사진=미래에셋생명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고객 목소리를 반영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해 ‘미래에셋생명 2022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6월 10일까지 접수하며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 주제는 ▲비대면채널 활성화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금융취약계층 맞춤형 서비스 ▲MZ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보험상품 및 콘텐츠 등 총 3가지로, 워드, PPT, 영상, 웹툰 등 형식 제한 없이 어떠한 아이디어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심사는 주제적합성, 효과성, 창의성, 실행가능성 등을 고려한 1차 심사를 거쳐 5명을 선발한 후, 온라인 제안발표회를 진행한다.

최우수 아이디어를 제시한 1명에게는 300만원, 우수상 1명 150만원, 장려상 3명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응모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며,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20명에게는 치킨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후민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밑거름으로 소비자 관점에서 금융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한다”며 “고객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들은 실제 서비스 기획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