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우대금리 제공 및 할인쿠폰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22-06-29 13:25:27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3년 만에 개최되는 ‘2022’대구치맥페스티벌’ 개막을 기념해 ‘DGB핫플적금’과 치맥페스티벌을 콜라보한 ‘DGB핫플적금X치맥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7월 6일부터 10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열리던 축제로, 지난 2년간 코로나19의 확산 우려로 열리지 못했다가 올해 3년 만에 개최된다.

DGB대구은행은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한 치맥페스티벌과 관련한 마케팅 및 지원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재개하는 지역 대표축제를 축하하고 글로벌 100년 축제로 나아가기 위한 후원의 방안으로 DGB핫플적금과 치맥페스티벌을 콜라보한 ‘DGB핫플적금X치맥페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먼저, DGB핫플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스티벌 개막 전일인 7월 5일까지 ‘DGB핫플적금x치맥페’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행사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페스티벌 진행 기간인 7월 6일부터 10일까지 기간 동안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상품에 가입했지만 현장을 찾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첨 행사도 진행해 치킨 기프티콘, 네이버 페이 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DGB핫플적금은 위성항법장치(GPS)를 이용한 인증 방식을 DGB 최초로 금융상품에 적용한 디지털 전용 상품으로, 대구·경북 명소를 방문해 IM뱅크 앱으로 위치 인증 시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월 적립금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만14세 이상의 개인 고객이면 IM뱅크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기본이자율 연 2.10%에 우대이자율 연 1.50%p를 더하여 최고 연 3.60%까지 제공하는데, 2022 대구치맥페스티벌 개최 장소인 두류공원 일대에서 방문 인증 시 우대 이자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우대이자율은 대구 지역 관광지 방문 인증 시 건당 연 0.15%p, 경북 지역 관광지 방문 인증 시 건당 연 0.15%p로, 인증 지역에 해당하는 대구 김광석 다시 그리기 길, 경북의 호미곶 등 55곳의 지역 대표 관광명소는 IM뱅크 앱 DGB핫플적금 관광지 안내 메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성훈 은행장은 “3년 만에 개최되는 지역대표축제를 축하하고, 성황리 진행을 위해 한정 기념상품을 출시했다”면서 “행사 기간 부스 운영을 통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 및 할인혜택 등을 진행할 예정으로 국민들의 활발한 참여를 바라며 지역축제를 넘어 100년 세계 축제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