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크리스마스 홀 케이크 사전 예약 시작

기사입력:2022-11-28 22:20:57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커피빈코리아(이하 ‘커피빈’)가 크리스마스 홀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커피빈은 ‘스트로베리 순우유 케익’과 ‘윈터 루돌프 초코무스 케익’, ‘스노우 돔 캐롯 케익’, ‘부쉬드 노엘 쇼콜라 크레이프’로 구성된 4종의 크리스마스 홀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부드러운 화이트 시트에 순우유 크림과 딸기 콤포트가 더해진 ‘스트로베리 순우유 케익’은 신선한 겨울 생딸기가 토핑돼 딸기의 풍미가 가득하다. ‘윈터 루돌프 초코무스 케익’은 진한 초코 시트와 벨기에산 초콜릿 무스, 크런치 다크 초코볼의 달콤하고 바삭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스노우 돔 캐롯 케익’은 호두와 국내산 당근으로 만든 촉촉한 시트에 고소한 버터 크림치즈가 풍성하게 올려졌으며, 통나무 장작 모양이 인상적인 ‘부쉬드 노엘 쇼콜라 크레이프’는 진한 초콜릿이 듬뿍 들어간 커피빈의 인기 시즌 케이크다.

커피빈 측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커피빈의 케이크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홀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 소식도 알렸다.

커피빈 앱 내 주문 서비스인 퍼플 오더를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은 나만의 케이크를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데코픽 4종 세트와 무료음료권을 받을 수 있다. 무료음료권의 경우, 평소 퍼플 오더 홀 케이크 주문 혜택으로 지급되는 무료음료권에 1매를 추가 지급해 총 2매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홀 케이크 4종뿐 아니라 기존 판매 제품인 13종의 케이크도 프로모션 품목에 해당되며, 일부 제품은 한정수량 준비돼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커피빈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