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페스티브 고메박스 선봬

기사입력:2022-12-10 20:09:00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친구, 가족 또는 연인과의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고메박스(Festive Gourmet Box)’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페스티브 고메박스’는 근사한 연말 파티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직접 송년회 및 홈 파티 메뉴를 준비해 주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시그니처 케이터링 서비스다.

메뉴에는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베리 콤포트를 곁들인 허브 갈릭 로스트 치킨을 포함해 문어를 넣은 감바스, 해산물 플래터 등의 핫 디시와 샤퀴테리, 훈제연어 플래터 등의 콜드 디시가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계절 과일과 딸기 케이크, 부쉬드 노엘 등의 디저트 메뉴도 선택이 가능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더하기에 제격이다.

모든 고메박스에는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되며,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3가지(3-4인용) 메뉴를 고를 수 있는 고메박스 A는 15만9000원, 5가지(6-8인용)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고메박스 B는 22만9000원에 판매되며, 주문은 3일 전 사전 예약이 필수다.

또한, 고메박스 이용자에 한해 수령 당일 카페&베이커리 ‘더 델리(1F)’에서 더욱 달콤한 연말 맞이를 위한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